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비동염 축농증 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3:08

    안녕하세요 백엽입니다.~김 1은 너무 길고 긴 나의 여정을 사용해야 하지만, 하는 지난해부터 지겹고 있는 부비동염.축농증과 법이에요.저는 이 집에 안 맞나... 이 집으로 이사 와서 본인한테 부비강염 걸렸는데 저희 애들은 부비강염까지는 안 가는데 나만 유독 걸렸어요.이곳에 주택으로 이사온 지 첫해, 부비강염으로 정내용 쓰러지면 무슨 생선 썩는 냄새?하수구냄새가어디서본인이란말이죠.도대체 이 냄새 때문에 살 수는 없지만, 사실 제 콧속...콧속이 다 헐어서 노란색으로 곧은 코가 계속 본인이라구요.그래도 바로 당시에는 가볍게 넘어갔습니다.그러나 큰 1은 지난해...나는 39세로, 큰 부비동염을 앓았습니다. 부비강염은 소견보다 정 내용에 만성적인데 잘 낫지 않고 본인 우리도 지금은 찬미다. 약,오랜만에맞으면몸이무르다워가지고다같이부비동염이라는빅우를선물해주셨다면서요.어쨌든저의부비동염치료와치료후의케어부비강염은축농증이라고도하는데네,축농증의치료와치료후의관리도이와같은맥락에서볼수있습니다.​ 정말 비염 관리도 함께 있어서 나의 사투 1기생들과 충의처럼 쥬우우욱~ 보세요 아!!!콧물 사진...무서우니까...-;; 소심한 분...사진과 영상을 보내세요.그때 정말 내용 어딘가에 호소하고 싶어?정말 힘든 시기라 사진을 다 남겼거든요.그렇게하면 안되지만...네..전 귀여운척 할수없어요ᄏ


    >


    올해 첫 달에 인대 파열은 물론 심한 부비동염으로 입원해 난항을 겪은 백엽입니다.​​


    >


    >


    부비강염이 댁에 무심해져서요.파선염까지 왔는데 마을 이비인후과에선 모르고 약은 안 바꾸고 큰 병원 갔다 와서는 TT 내가 죽겠으니 도와주세요~~죽겠어요~!! 그래서 제가 뭘 어떻게 하죠? 라고 짜증내고, 어이없으신 분...


    음, 우리 아이들은 상냥한 분인데 주사할 때부터 마스크는 안 됬는데 ​ 뭐 어쨌든 그 병원에서 2주 축농증 약 먹어도 속 나쁘지 않고 내 코는 미친 듯이 그렇게 누런 코를 거침없이 표현했습니다 ​ ​


    >


    저 피가 코 안쪽에서 나온 피... 그 チョン이야기가 입원해 있어도 부비강염으로 심하게 앓아 죽을 뻔 했어요.다들 나 괜찮냐고.근육이완마사지쪽도 다른병원으로 가보라고,,


    >


    약간 자기 코를 긁었던 sound 저렇게 코가 헐었어요부비강염이 이렇게 무서워요.초기에 제 하수구 썩은 제 자신이 자신감.. 그 다음에는 저도 자신감도 안 하고 정내용 하나분에도 코를 몇번씩 풀었는지.. 아... 정말 더러운 병.. 그것도 마른 휴지로 제거하면 더러워서, 결국 제 속엔 물티슈로 제거해야 했습니다.​​


    >


    >


    부비강염 치료는 정예가 아니었어요.1단은 1 하면서 쉬지도 못하는 형편이었고 입원하면서도 이 부비동염으로 치료해도 뭔가 진전이 없음...​ ​


    부비강염 치료를 검색해도 자신할 수 있는 건 없고, 저는 정스토리 이러다간 이래도 죽을 것 같다던 sound 요다가에서 파선염이 왔는데...대단하다...목 뒤에 알과 자기 크기의 혹이 닿아 있어서 정스토리에 놀라서 제 암인 줄 알았잖아요.​​


    >


    a 이 처방전은 지난번 sound간 병원에서 처방받은게 몇번째인가? 아..제 첫 번째 최근 소감도 빡빡하지만... 처음에 이거 먹고 처음에 안과에서 묶으라는 얘기는 다른 병원에 갔어요.원장님이 목 뒤에 임파선염을 만지고 큰 병원으로 가라고, 이건 단순한 감기과 축농증이 아니라던데 반전은.축농증 치료 후 임파선염 사라져


    첫째단 부비동염을 치료하는 분들, 어느 병원에서도 첫째주 첫 간 약을 세시 세끼 먹었는데...아니 3~5쵸쯔강 먹었는데 앙그와잉우묘은 다른 병원으로 변경하세요 저처럼 미련이 있게 다니지 마세요.저는 다른 병원으로 바꿔서 과인했어요.​​


    >


    원래는 한의원에 가서 비염 한약을 조제하려고 했거든요.그래서 제가 가는 한의원에서 진료 받은 거예요. 부비강염은 정도에 따라 양실을 같이 해야 한대요.​ 진료, 제1요즘은 두 진료하고 좀 괜찮아. 후, 오셨어요 저~정말 양심적인 곳 아닙니까?와~ 정말 대단해! 다른곳처럼 sound 비염 한약이 sound가 된다고 하는데 역시나~! 그래서 제가 여기 한의원을 아이 정해요.​​


    >


    >


    돈산동에서 부비동염 진료 받으러 간 곳이 바로 여기~!! 와, 여기 오래된 곳이라는데 그렇지도 않은게..후지동보다 시설이 좋았습니다.아무튼 저는 여기서 주는 약을 먹고 나서 시키는 대로 코 세척을 해서 정말 좋아졌어요.


    >


    ​ ​ 부비동염으로 고생한 기간이 2개월이 더 이상 치료되는 기간 요키에서 먹은 약은 2주 정도 됬습니다.여기올당시에는 하루종일 코를 풀필요가 있었고,미친듯이 풀던 콧속은 헐어서..그리고 수술까지 가야한다고 느꼈고..입니다..파선염을 파선결핵인줄 알고.. 정스토리의 건강이 최악일 무렵이 되었습니다.​ 2일 수 3일째부터 점심을 망쳐놓는 것이 덜하고 선생님 이야기보다 통과 조건에 누워서 쉬고 그래도 비세를 하루에 두번 했습니다 그렇게 일주일 정도가 되면...드디어 코로 호흡할 날이!​ ​


    >


    >


    사람이 많은 시간이 아니면 주차장도 입을 수 있고, 주차요금도 free해서 좋았다.그리고 여기서 비세척을 배울 수 있어서 그게 정말 좋았어요.​​


    >


    ​ ​ 바로 이렇게 잘 메모해서 이 날에 이상민, 비세기 3개 사서 아이들과 저와 코 세척하고 산다는~요즘도 우리 집의 코 감기, 부비동염, 축농증이 누런 콧물에서 찾아오고 심한 기침이 되면 곧 이쪽으로 가서 진료합니다.


    지긋지긋한 부비강염은 그 후에도 차가운 마음으로 불면 저를 괴롭혔어요.아이들도 나를 닮아 코가 약해서 정말 용감하고 당신만 힘든 나날들....코가 붓고 힘들면 필러를 넣은 곳이 붓고 코가 시리고 깨끗한 콧물이라도 자꾸 차오르기 때문에 코가 막혀서 콧물을 흘리고 섭취해도 나쁘지 않지만 코를 풀고 그래서 제가 다니는 한의원에 가서 온대가족 비염 한약을 만들어 먹고 비염 한약을 먹은 후 코감기약과 목감기약으로 부비강염 치료 후 관리 중인데... 이게 아니면 왜 겨울을 맞았는지 깨끗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저의 집은 잘못이 큰 한가지 자신입니다... 그래서, 저 혼자라도 처방받으러 한의원에 간다고 합니다.차가운 바람을 맞자 술이라도 한잔이라도 마시면 반드시 목숨이 1개 해오부비동염 비염 그래서 저는 이거 한 봉지씩하고 쌍화탕 먹고 자면 다행히 목숨 하나 건질 것 같아요우리아이들도어느순간부터기침이조금자신감이와서코막히고자기콧물조금자신감이오면이코감기약하고목감기약첫번째뽑고약먹고자요.그래서 저희 병원 안가고 오래 버。던 이비인후과 처방해주는 코감기약이 매운 거 먹으면 멍하고... 뭔가 무기력해지는데 한의원 감기약은 아무래도 상관없어요.~먹어도 시원하고 감기기운이 왔을 때 먹고 자고 바로 자면 개운합니다그래서 저희 필수품은 코세척기,저기 감기약입니다.이번 겨울에 비염을 관리하시는 분, 또는 저처럼 부비동염 치료 후 관리하시는 분~ 모두 저처럼 무사히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축농증 치료를 잘 받고 관리도 잘 하시니 조금은 불편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저는 이만.... #부비강염 #축농증 #비염 #부비강염치료후관리 #축농증치료후관리 #비염관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