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혁명 -호드 립슨,멜바 컬만 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2:31

    책 속의 문자 그대로 주행 혁명 - 호드 립슨, 멜바 칼만 지음


    많은 사람이 떠드는 안전성에 대한 한 가지 문제는 무인자동차가 확산될수록 위험과 불확실성, 문제율이 높아질 것이라는 점이었다.그런데 나쁘지 않고 무인자동차보다 더 위험한 것은 인간 운전자다. 인간의 운전자가 골칫거리라는 사실은 지금까지 충분히 증명되어 왔다. 따라서 국가 기관은 무인 자동차가 완벽한 운전자로 입증될 때까지 기다리고 싶다는 명령을 버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런 날은 절대 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대신 연방기관은 안전성에 대한 실질적인 기준을 새로 마련해야 합니다. 무인 자동차가 인간의 2배 이상의 안전 운전을 하면 그 기술이 현실적으로 받아들일 것이었다 ​ ​ ​


    >


    ​ ▶, 무인 자동차 기술은 이후의 네가지의 주요 비용을 '0'에 수습시키는 것이었다.​ 1. 손실 운전은 위 험한 활동이었다. 무인자동차는 교통관련 문화재에 대한 직간접적인 비용을 대폭 절감할 것이다. 이와 같이 하여 교통문재에 의한 직간접적인 비용을 대폭 삭감할 것이다. ​ 숨기고 교통뭉지에에 따른 연간 입원비(미국에서만 연간 180억달러 규모로 추정)과 소득의 손실(미국에서만 연간 330억달러 규모로 추산)을 덜어주는 것이었다. 자동차 문재를 매출 기반으로 하는 의료 보험 장기 기증 관련 산업은 주요 수입원을 잃게 될 것이다.​ ​ ​ 2.입니다.다クム 무인 자동차는 승객 이본의 화물을 싣고 본인에 들어가는 주요한 비용, 즉입니다.다クム을 옵유어볼리르였다. 트럭 운전사의 급여는 화물을 나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주요 비용 요인이었다. 택시 요금의 상당 부분 역시 운전기사의 월급과 관련이 있다.​ ​ 3. 가끔 무인 자동차는 운전 때 때 로이라는 간접적 비용을 줄이는 것이었다. 미국만 해도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3시대 동안 운전을 하고, 1년에 총 63시대 동안 교통 체증에 전해린다. 앞으로 운전 등 기회비용은 생산적 근무 시 즐거운 여가로 대체될 것이다.​ ​ ​ 4. 크기, 인간이 운전하는 자동차는 안전성을 확보해야 하는 설계 상의 한계에서 크게 클 수밖에 없다. 반면 무인자동차는 문재율이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차체가 더 작아지고 가벼워질 것이다. 인간 운전자가 탑승할 필요가 없는 무인화물차의 크기는 화물을 본인 볼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