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붙은 우주 정복 어메리카 아폴로 하나하나호 달 착륙/최초의 인공위성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4:54

    언제나 그랬듯이 우주를 정복하기 위한 미국 아폴로 첫 호의 달 착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달에 착륙해 달에 성조기를 꽂음으로써 세계는 우주과학의 new의 장을 열었다.이날 아폴로 첫 호를 타고 달리면 신라로 향한 우주선은 닐 암스트롱, 버즈 올드린이었다.이들은 달의 조용한 바다에 도착해 달에서 채집한 표본을 들고 지구로 돌아왔다.아폴로 초호의 달 착륙 성공으로 이 장 축구 페어 2배 크기의 국제 우주 정거장이 우주에 건설되고 수천대가 넘는 인공 위성이 발사됐다.


    >


    닐 암스트롱의 달 착륙은 우주시대에 과인이 될 자신감을 인류에게 심어준 역사적 문제로 항공우주천문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업적 중 하인이 됐다.닐 암스트롱이 아내 sound월에 새겨진 발자국 사진을 찍었을 때 그는 '인류의 작은 1발'이라며 제1 신을 지구로 보냈다.첫 달 착륙선의 이름은 이글이지만 과인 과학자들은 착륙선이 달에 내릴 때의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착륙선의 다리가 휘도록 했다.​*아폴로 11호 달 착륙, 아폴로 11호는 아내 sound에서 달에 착륙한 유인 우주선이다.아폴로 작전 5번째 유인 우주 비행인 동시에 3번째 유인 달 탐사에서도 있었습니다.


    >


    달 냄새가 어떤지 궁금한데, 브루스 올드린과 닐 암스트롱이 달 먼지를 뒤집어쓰고 착륙선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달에서 재나 화약 같은 냄새가 난다고 보고했어요.지구촌 수억 명의 인류는 달 착륙에 성공한 중계방송을 보며 과학기술 발전에 찬사를 보냈다.아폴로 하루호에 타고 있던 우주 비행사 전원은 무사히 귀가했지만 인간이 만든 많은 것이 달에 남겨졌다.금으로 만든 올리브 가지, 성조기, 아폴로일 미션 패치, TV 케이블, 카메라, 화장지, 가위 등 그래서 달 착륙 기념 디스커 등이 상징적으로 달에 남겨졌다.


    >


    *아폴로 하나하나호 승무원, 아폴로 하나하나호는 하나 969년 7월 하나 6개 발사됐으며 선장 닐 암스트롱, 사령선 조종사 마이클 콜린스, 달 착륙선 조종사, 부르즈 올드 린이 탔다.7월 20하나 암스트롱과 올드린은 달에 흔적을 남긴 최초의 인류가 됐다.당시 마이클 콜린스는 달 궤도를 돌고 있었다.


    >


    인류의 우주 탐사의 역사는 1957년 소련의 인공 위성 스푸트니크 1호가 발사되고 막이 오른 이래 1969년 미국의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 1973년 미국의 파이어니어 10호 목성 탐사, 1974년 화성 탐사, 1976년 미국의 바이킹 1호 인류 최초의 화성 착륙 등으로 이어지고 있다.우주 비행에 관한 기록으로는 최초의 우주에 간 동물은 라이카라고 불러도 첫 우주인은 유리 가가린, 최초의 여성 우주인은 발렝티 나 테레스코파, 최고령 우주 비행사는 77세의 글렌 최연소 우주 비행사는 28세의 케네스 바우어 삭스, 최장 가끔 우주 비행은 발 카밀 레리의 폴 라코프로 437하나 3시 노노 42분입니다.


    >


    *최초의 인공 위성, 소련의 스푸트니크는 세계 최초의 인공 위성으로 1957년 10월 4첫 발사되었습니다.이 발사에 자극을 받은 America는 우주 경쟁에 박차를 가한다.


    >


    미 항공우주국(NASA)은 미국 워싱턴DC에 본부를 둔 정부 기관으로 우주 방안 및 장기적인 초반 항공 연구 등을 실행하고 있다.1957년 10월 4첫 소비에트 연방이 세계 최초로 인공 위성 스푸트니크 1호를 발사, 우주 시대의 새로운 장을 여는 데 성공하자 미국은 큰 충격에 빠졌다.이에 미국은 1958년 7월 29최초 NASA을 출범시키고, 산하 시설로 케네디 우주 센터, 고다드 우주 비행 센터, 제트 추진 연구소, 존슨 우주 센터, 랭글리 연구 센터, 마셜 우주 비행 센터 등을 개설했다.그리고 이어서 미국 항공우주국은 엔데버 우주왕복선을 성공적으로 발사했습니다.


    >


    *최초의 우주 비행과 비행 1961년 4월 12일 인공 위성 보스토크 1호로 무중력 상태의 우주권에 돌입하고 1시 노노 48분 동안 지구를 일주한 뒤(뒤)계획지에 귀착하다 인류 최초의 우주 비행에 성공했다.지구는 파란색입니다라고 말한 첫 번째 비행인 유리 가가린의 이야기는 유명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