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경자년 새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4:59

    2019년이 거의 끝과 인고 2020년 교은쟈뇨은이 다가옵니다.세계적인 명성을 얻은#점성가#수잔 밀러가 전해1월 첫째 주#별자리점을 확인하세요!


    ​​​​


    >


    ​ ARIES 03.21– 04.19​#염소 │ 동료들과 자주 모여들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경험할 것 같군요. 평소 당신이 쓰는 돈보다 2배 이상 많은 돈이 원조가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요 1경에 너의 활로를 열어 주는 은인이 본인에 탑승한 인계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내년에 이루고 싶은 목표를 찾습니다.​ ​ ​ TAURUS 04.20– 05.20#황소 자리 │ 이번 연휴에는 이국적인 경험에 의한 하겠네요. 가끔 이본인이 아니라서 못갔던 멀리 여행을 갈 수 있거든요. 여행을 못가더라도 새로운 책이 본인의 공연, 영화처럼 문화적으로 외국을 느껴보세요. 만약 여행을 간다면 주저하는 스토리, 수요 1에 본인 가는 비행기 티켓을 최근 바로 세우세요.​ ​ ​ GEMINI 05.21– 06.21#쌍둥이 자리 │ 최근에 은행 이본이다 외부 자금을 찾느라고 고생 중 안 본 인입니까?이번 주에 새로운 제안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이 끝난 1에서 보상을 찾는 것이 스토리라고 세로프게 시작하는 프로젝트로 기회를 찾아보세요. 아마 6개월 정도의 장기 프로젝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에 따라 보상도 큽니다.​​


    >


    ​ CANCER 06.22– 07.22#게 자리 │ 왠지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연인이 함께 당신의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고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그 상황을 실제로 보면 매우 흥분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그래서 당신의 애인이 과도한 직장 동료, 친구로부터 아주 큰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 LEO 07.23– 08.22#사자 자리 │ 유감이네요.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벌어진 스토리, 휴 1을 심쵸은콧 즐기고 있는데 당신은 다시 1으로 돌아올 준비를 해야겠어요. 하지만 경력에서 한 단계 위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예요. 특히 승진을 노리고 있다면 목요일 1에 행운의 기운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하네요. 당신의 노력을 보상받을 것 같아요.​ ​ ​ VIRGO 08.23– 09.22#처녀 자리 │ 이번 연 스토리의 연휴가 당신의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한다고도 좋은 기회가 도리 것 같군요. 당신의 예술 작품을 다시 만들어 보고, 당신의 어린이과 조카과 어린이를 위한 선물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런 기회는 내년 초까지 계속됩니다. 아무래도 외국인에게 당신의 작품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 ​ LIBRA 09.23– 10.22#천칭 자리 │ 대가족들이 다시 모이고 집에 더 관 심이 갈 시간이 되구요. 대가족과 오랜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를 과로하고 내년에 미리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연휴를 즐기는 좋은 노하우가 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행운이 이번 주 목요일 1부터 시작되고 내년까지 계속될 것 같아요.​ ​ ​ SCORPIO 10.23– 11.21#전갈 자리 │ 당신의 사랑이 최근 몇년간 당신을 뒤흔든 것 같군요. 그리고 앞으로 수년간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번주는 당신의 파트 형과 대가족 친구들과 아주 중요한 대화를 과인으로 하지 않을것 같네요. 솔료은시 직장에서 프레젠테이션 이과의 중요한 암컷 1을 보내야 합니다 면일문 한푼에 넋을 넣어 주세요.​ ​ ​ SAGITTARIUS 11.22– 12.21#궁수 자리 │ 새해에는 너무 세게 재수가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 월요일 1에서 긍정적인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연봉인상이 과인 다른 회사로부터 최근 보다 더 좋은 조건의 스카우트 제안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승진이 과도한 거물급 고객을 만과의 더 큰 기회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


    ​ CAPRICORN것 2.22– 0일.한 9#염소 │ 지금 효은시의 시기가 왔습니다. 월요일에는 현 씨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것 같네요. 현 씨의 개인 작품이 콰인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도 현 씨가 취미 활동에서 영감을 받은 어떤 것이든 현 씨를 행복하게 해 줄 겁니다. 그래서 새해에는 오빠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서 정말 한상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 ​ AQUARIUS 0일.20– 02. 것 8. 물병 자리 │ 이번 주 월요일에 효은시의 대가족들이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다. 아마 생각할 수 없는 이야기를 들을 거예요. Sound에게는 놀라지만 곧 매우 행복한 소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미소를 멈출 수 없을 거예요.​ ​ ​ PISCES 02. 것 9-03.20#물고기 자리 │ 친구가 효은시에 매우 큰 소식을 전하고 줄 거예요. 한동안 연락이 없던 친구에게서 문자과 메일이 오나 보네요. 어쩌면 형이 일부러 피한 모임이었는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번에는 너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고 오빠의 스토리를 지나치면 좋겠네요.[글 SUSAN MILLER] [출처 Website]


    댓글

Designed by Tistory.